학습창, 평가창, 수료증창이 정상적으로 열리지 않는 것은 대부분의 경우,
웹브라우저(Internet Explorer)에서 팝업을 차단했거나 신뢰성이 낮기 때문입니다.
아래와 같이 조치하여 주십시오. 조치가 되지 않으면 이러닝센터(1522-0495)로 연락해주십시오.
컴퓨터 성능에 따라 오작동하는 경우가 발생됩니다. 익스플로어 9이하의 경우 재생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아래 조치를 취해도 재생이 되지 않을 경우, 크롬으로 접속하여 재생을 시도하거나, 다른 컴퓨터에서 시도해보시길 권장드립니다.
※ 크롬(Chrome) 다운받기
◎ Internet Explorer 상단의 [도구 > 팝업차단 > 팝업 차단 사용 안 함] 클릭
- 열려 있는 창을 모두 닫은 후 재접속하여 확인
◎ Internet Explorer 상단의 인터넷창의 [도구 > 인터넷옵션 > 보안 >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] 클릭
- [사이트] 클릭하여 아래 주소 3개를 각각 입력하여 추가 후 [닫기 > 확인]
*able-edu.or.kr
- 열려 있는 창을 모두 닫은 후 재접속하여 확인
◎ 컴퓨터 [시작 > 제어판 > 프로그램 추가/제거]
- 프로그램 목록에서 툴바 또는 toolbar 삭제
- 열려 있는 창을 모두 닫은 후 재접속하여 확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