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센터

교육 프로그램 잘좀만드세요.
심효섭
Date. 2020.09.16
Hit. 72

한시간 수업듣는데 하루종일 걸리는 수업이 어디있습니까..

 

하다가 속터져서 던져버리고 싶은적인 한두번이 아닙니다.

 

바빠죽겠는데 이딴식으로 만들면 잘 봅니까..

 

개선요구사항

1. 접속 끊기지 않게 해주세요.

2. 다음 챕터로 넘어가지 않는 오류가 너무많이 납니다.

3. 한시간짜리 이렇게 쪼개놓으니 참 보기 좋네요.. 헤깔리고... 클릭도 안되고... 시스템도 엉망이고.. 개판... 입니다.

 

2번 수강 못했습니다.

 

개선 해주세요..

관리자 (20-09-16 13:41) IP

※ 산업안전보건법 제26조의2(고객의 폭언 등으로 인한 건강장해 예방조치)에 의거 고객응대근로자 보호조치가 시행됩니다.
    담당 근로자를 대상으로 폭언이나 폭행 등 신체적·정신적 피해를 주는 행위는 삼가해주시기 바랍니다.

안녕하세요. 이러닝센터 관리자입니다.
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
본 이러닝센터의 개설 취지는 기관 내 장애인식개선교육 강사 초빙에 의한 집합교육으로 실시 후
여러 사유로 참여하지 못한 경우 추가적으로 교육을 이수하도록 지원하기 위해 개설되었습니다.

그러나 코로나19 확산으로 집합교육 실시의 어려움이 발생함과 동시에 많은 인원이 온라인 교육으로 몰리고 있습니다.
그 결과 원활한 수강에 어려움이 발생하였으며, 최대한 많은 인원이 보다 효율적으로 듣도록 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.

1시간 교육의 차시가 19차시로 구분되어 있는 이유는 교육을 수강 후 방치되지 않도록 예방하기 위해 구분해두었습니다.
내부 테스트 결과 차시별 이동은 문제없이 작동되고 있으며, 관련하여 네트워크 상태 및 컴퓨터 사양에 따라 달라짐을 알려드니다.

위와 관련하여 원활한 수강환경 조성을 위해 신규 서버 도입(2020년 10월 초 예정)을 준비중에 있사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
아울러 새로운 강의에 지난 기수 진도율 반영해 드렸으니 시험 응시 후 수료 하시기 바랍니다.

수강에 불편이 생긴 점 다시 한 번 양해 부탁드립니다.

감사합니다.